맞춤정장 HK테일러, 베스트 또는 바지 증정등 3월 맞춤예복 웨딩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베스트 또는 바지 증정등 3월 맞춤예복 웨딩 패키지 선보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3.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특별한 결혼 본식정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봄맞이 맞춤예복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웨딩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70만원부터 175만원까지 폭 넓은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으며 업체의 자체제작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은 물론, 제일모직 원단과 이태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로로피아나, 톨레뇨 등과 영국 스카발, 홀랜드&쉐리등 명품 수입원단으로 품격 있는 맞춤진행을 제안한다.

제작공정은 접착식 수미주라 공정이며 패키지 공통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맞춘 예복 정장과 맞춤셔츠&이니셜 서비스, 일상정장과 셔츠로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 커플 턱시도 대여 또는 신랑 캐주얼 자켓 두벌 대여, 촬영용 악세사리 무료 대여까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예복 정장에 사용 되는 안감은 고급안감 소재로 사용되는 천연 비스코스 안감으로 제작되어진다.

패키지 구성의 리폼 진행은 HK테일러 제작소의 제작자가 리폼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원단 훼손 없이 끝까지 A/S를 책임진다. HK테일러는 소공동 비스포크 제작소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접착식 수미주라 공정이 제작되고 있다. 이로인해 다양한 패키지로 예산에 맞춰 진행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으며 자체 제작소 운영으로 뛰어난 품질의 결혼식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춰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결혼식 당일, 누구보다도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드리는 예복 준비, 퀄리티가 보장되어 HK테일러에서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3월 웨딩 풀 패키지 외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와 맞춤정장과 조끼나 바지 또는 구두 선택의 택1, 택2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비스포크 제작방식인 소공동 수제정장의 3월 프로모션 진행까지 만족감과 품격을 높이며 세계 유명 테일러링 원단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인천송도점, 청주점, 전주점등과 최근 오픈한 안산점, 창원점, 김해점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